텔레포니카 저머니/O2, 차세대 수익화에 매트릭스 소프트웨어 선택

매트릭스의 통합 과금 시스템, 소비자 및 기업 서비스를 위한 IT 아키텍처 및 디지털 경험 혁신

2021-03-05 15:55 출처: MATRIXX Software, Inc.

포스터 시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1년 03월 05일 -- 5G 수익화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는 텔레포니카 저머니/O2(Telefónica Germany/O2)가 새로운 린(lean) IT 아키텍처 구축의 수익화 파트너로 자사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텔레포니카 저머니/O2는 소비자 및 기업 서비스의 4G/5G/고정 네트워크 수익화를 위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과금시스템(CCS: Converged Charging System)을 포함한 매트릭스의 디지털 상거래 플랫폼(Digital Commerce Platform)을 배치하게 된다.

텔레포니카 저머니/O2의 최고기술혁신책임자(CTIO)인 말릭 라오(Mallik Rao)는 “매트릭스 솔루션은 텔레포니카 저머니/O2에게 특히 미래의 5G 독립형 네트워크에 사용할 수 있는 현대적이고 설정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과금 플랫폼을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우리는 고객 경험을 더욱 개선하고 시장 출시를 앞당기며 IT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다수 벤더들의 엄격한 평가를 거친 후 매트릭스를 선정했는데 이는 텔레포니카 저머니/O2에 의해 맞춤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풍부하게 제공하는 독자적인 제품 주도 접근 방식 덕분에 새로운 서비스 상품을 빠르게 개념화하고 시장에 출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매트릭스는 향후 몇 년 동안 5G 채택률이 급증하는데 맞춰 미래 경쟁력을 갖춘 솔루션의 성공을 보장하는 최첨단 5G 지원 기술을 입증해 보였다.

텔레포니카 저머니/O2는 첨단 웹 스케일 기술 및 솔루션을 활용하는 새로운 IT 아키텍처를 신속하게 구축하는 방향으로 전환해가고 있다. 매트릭스는 애초부터 개방형 API로 설계됐기 때문에 4G, 5G 및 고정 네트워크 요소에 쉽게 통합되고 IT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이 새로운 IT 스택은 일단 배치되면 기존의 과금 및 수익화 시스템을 대체하는 최신 아키텍처 역할을 한다.

매트릭스의 CEO 글로 고든(Glo Gordon)은 “텔레포니카 저머니/O2는 차세대 아키텍처를 통해 비즈니스 민첩성을 혁신하고 5G 발전에 대비하면서 디지털 경험의 단계적 변화를 추구하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다”며 “우리가 이런 노력 활동의 일익을 담당하게 돼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MATRIXX Software) 개요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통신 산업의 5G 수익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운영 민첩성을 보유하고 상업적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세계 최대 통신 기업과 현지 통신사, 신흥 디지털 서비스 공급업체들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디지털 상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하이퍼 스케일링(hyper-scaling)해 고객 서비스와 도매, 엔터프라이즈 마켓플레이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등급의 CCS(Converged Charging System, 5G 통합과금 수집 시스템)도 공급한다. 매트릭스 소프트웨어는 탁월한 제품 개발과 고객의 성공을 위한 부단한 노력을 통해 웹 스케일로 기업의 네트워크 활용도와 민첩성을 높인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030053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