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신작 ‘뮤 아크엔젤2’ 첫 번째 월드 서버 콘텐츠 ‘스칼로’ 업데이트

2021-09-28 11:45 출처: 웹젠 (코스닥 069080)

서울--(뉴스와이어)--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웹젠은 27일 업데이트를 통해 뮤 아크엔젤2 업데이트 점검을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게임에 추가했다.

첫 월드서버 오픈 콘텐츠인 ‘스칼로’가 적용됐으며 △스칼로 쟁탈 △스칼로 전장 △스칼로 수호 △스칼로 거래소로 구성돼 있다. 회원들은 다양한 보스를 처치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고 거래할 수 있다. 특히 ‘스칼로 수호’ 콘텐츠에는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적인 ‘쿤둔’이 등장해 전투를 벌인다.

그 외에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더욱더 강하게 만들어주는 ‘원소 시스템’과 여러 단계의 보스를 처치하면 단계별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잊혀진 심연’이 추가됐다.

잊혀진 심연에서 보스를 처치할 시 나오는 재료 아이템을 통해 무기와 방어구 등 고급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다.

한편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 아크엔젤2를 즐기면서 터득한 특별한 노하우나 공유하고 싶은 정보를 공략 게시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게임 내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나만의 공략을 공유해주세요’ 이벤트와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한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뮤 아크엔젤2는 출시 후 지속해서 게임 회원이 증가해 24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5위에 올랐다. 뮤 아크엔젤2는 9월 9일 출시 후 나흘 만에 양대 앱마켓 인기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닷새 만에 양대 앱마켓 매출순위 TOP10에 진입해 빠르게 점유율을 높여왔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 시리즈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늘리고, 대형 업데이트와 회원 관리를 통해 장기 흥행을 준비한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3종의 캐릭터로 50여 가지가 넘는 자신만의 군단을 만드는 육성방식을 넣어 다른 모바일 MMORPG들과 차별화한 게임이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