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오에스씨, 강력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의 전지가위 및 체인톱 신제품 출시

2024-12-09 09:00 출처: 오성오에스씨

오성 충전 체인톱 6인치(OTS-2060BL)

오성 충전 전지가위 35mm OPS-2059BL

안산--(뉴스와이어)--국내 전동공구 전문 기업인 오성오에스씨(OSUNG OSC)가 전지가위와 체인톱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해 성능이 한층 강화됐으며, 기존 오성의 컬러인 블루 색상에서 세련된 그레이 색상으로 변경돼 외관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20V 전지가위 35mm

이번에 출시된 전지가위(OPS-2059BL)는 35mm 절단 범위를 자랑하며, 작업 환경에 따라 4단계로 절단 너비를 조절할 수 있어 보다 신속한 작업과 배터리 절약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배터리 잔량, 절단 너비, 커팅 수량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작업자에게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이 전지가위는 브러시리스 모터가 장착돼 강력한 파워와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며, 인체공학적인 그립 설계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피로를 줄여준다. 무게도 797g으로 가벼워 휴대성이 뛰어나며, 삼성 셀을 적용한 2.5Ah 배터리를 기본 장착해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한다. 여기에 SK5 고강도 탄소공구강 칼날에 Teflon 코팅을 더해 날카로운 절단력을 유지하면서 내구성까지 뛰어나다.

20V 체인톱 6인치

6인치 크기의 신제품 체인톱(OTS-2060BL)은 20V 전압과 브러시리스 모터의 조합으로 강력한 절단 성능을 제공하며,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도구 없이도 장력 조절이 가능한 레버 시스템이 장착돼 렌치나 드라이버 없이도 체인 장력을 쉽게 조정할 수 있다.

오일 주입 방식도 수동 도포 방식이 아닌 오일캡을 눌러 자동으로 가이드바와 체인톱날에 오일을 도포하는 구조로 개선돼 편의성이 높아졌다. 체인톱날 또한 고강도의 체인톱날로 강화해 날의 마모를 줄이면서 부드러운 절단이 가능해졌다.

오성오에스씨는 이번 신제품은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강화한 제품으로, 작업 효율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전지가위와 체인톱은 전국 오성오에스씨 판매처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성오에스씨 소개

오성오에스씨(OSC)는 1989년 창립된 전문 제조업체로, 산업 현장에서 사용하는 충전공구와 예초 작업에 필요한 예초기용 안전 칼날 및 보호 장구를 생산하고 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오성오에스씨는 수입에 의존하던 충전공구를 국내에서 최초로 제조 및 유통한 기업으로서 대한민국 충전공구의 자존심을 지켜왔다. 오성오에스씨는 창립 이래 초심을 잃지 않고,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며 충전공구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에 최상의 품질과 성능을 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한발 앞서 고객에게 다가서며,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