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인벤타리오 2025 문구 페어 부스
서울--(뉴스와이어)--예스24가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인벤타리오: 2025 문구 페어’에 참가했다.
‘인벤타리오: 2025 문구 페어’는 60여 개 이상의 문구 및 창작 도구 브랜드가 한 곳에 모인 장으로 개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예스24는 이번 페어의 유일한 서점사로서 일상 속 독서 솔루션 제안에 나섰다.
예스24는 바쁜 삶 속 힐링이 되는 ‘나만의 독립서점’ 콘셉트의 부스를 마련하고, 다채로운 도서 큐레이션과 함께 예스24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준비했다.
부스 방문객들은 ‘스토너’, ‘인생의 의미’, ‘심장보다 단단한 토마토 한 알’ 등 필사하기 좋은 책 13종을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었으며, 방문객 전원에게는 큐레이션 도서에서 엄선한 문장이 담긴 기념 엽서를 무료로 증정했다.
또한 독서 목표량에 따라 책을 수납할 수 있는 ‘오늘의 책장’ 시리즈 등 예스24의 독서 라이프덕트 브랜드 ‘리:센스’의 라인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이와 함께 지난 3월 론칭한 신제품 ‘예스24 문학 디퓨저 컬렉션’을 활용한 향기 엽서 만들기 체험도 진행됐다.
예스24는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했다. ‘리:센스’ 제품과 도서 전 품목을 10% 할인가로 판매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뽑기 행사도 진행됐다. ‘2025 푸에르자 부르타 ‘아벤’’ 뮤지컬 티켓을 비롯해 보스턴 백, 향기 북마크 등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다.
예스24 박하나 마케팅본부장은 “고유한 철학과 감성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들이 모인 이번 페어에 예스24도 함께하게 돼 뜻깊다”며 “예스24는 앞으로도 책 읽는 환경을 넓히기 위해 다채로운 도전과 시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