벵갈루루, 인도--(뉴스와이어)--L&T 테크놀로지 서비스 리미티드(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이하 ‘LTTS’)(뭄바이증권거래소: 540115, 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TS)가 2021 빅 이노베이션 어워즈(BIG Innovation Awards)에서 ‘제품(Product)’ 부문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Business Intelligence Group, USA)이 수여하는 빅 이노베이션 어워즈에서 LTTS의 2개 디지털 솔루션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방사선사를 도와 흉부 진단 속도와 정확성을 끌어올리는 인공지능(AI) 기반 흉부 X선 분석 시스템 ‘Chest rAI™’와 엔터프라이즈 사물인터넷(IoT) 솔루션으로서 하나의 시스템으로 모든 캠퍼스 업무를 통합·관리하는 빌딩 자동화 프레임워크 ‘i-BEMS’가 그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전 세계에 불어닥친 방사선사 인력 부족으로 인해 판독 및 결정에 걸리는 시간이 지연되면서 환자들의 대기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LTTS의 AI 기반 솔루션인 Chest rAI는 흉부 X선에서 신속하게 이상을 감지한 후 주석을 달아 자동 보고하는 방식으로 방사선사를 보조하는 솔루션이다. LTTS는 수많은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제품을 만들었다는 칭송을 받아왔다.
LTTS는 ‘뉴노멀(new normal)’ 시대에 대비해 안전한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새로운 모듈 ‘i-BEMS Shield’도 제작했다. LTTS의 스마트 빌딩 솔루션인 i-BEMS는 자동 온도 탐지, 건물 내 공기질 감시, 스마트한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 등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걸맞은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마리아 히메네스(Maria Jimenez)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그룹 최고운영책임자는 “인류가 코로나19 팬데믹을 계기로 기술이 우리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진정한 잠재력을 깨달았다”며 “뉴에이지 의료 기술의 문턱이 낮아지는 등 지난 몇 달 사이에 눈에 띄는 기술적 혁신이 줄을 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혼란스러운 시기 속에서도 엔지니어링 서비스 업체로서 제 역할을 다한 LTTS를 높이 평가한다”고 덧붙였다.
LTTS의 상무이사 겸 최고경영자인 케사브 판다(Keshab Panda) 박사는 “LTTS의 엔지니어들이 전 세계 고객들을 상대로 펼친 모범적 행보가 빅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으로 인정을 받아 기쁘다”며 “LTTS는 신기술 투자에 매진하는 한편 550여가지 기술 특허가 접목된 방대한 디지털 포트폴리오에 아이디어와 혁신을 융합, 업계가 직면한 복잡한 현실적 문제를 해소할 차별화된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LTTS는 흉부 X선 분석 시스템과 같은 혁신적 제품들을 만드는 과정에서 학계 주요 인사들과 손을 맞잡았다”며 “LTT는 이런 협력이 우수한 생태계 창출로 이어져 사회에 혜택을 선사할 변화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빅 이노베이션 어워즈는 재계 지도자와 임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기업과 전 세계에 새롭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한 조직 및 인재를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 Technology Services Limited) 개요
L&T 테크놀로지 서비스(LTTS)는 엔지니어링과 R&D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는 라센 앤 투브로(Larsen & Toubro Limited)의 상장 자회사이다. LTTS는 제품 및 공정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자문, 설계, 개발 및 시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 고객층으로는 산업용 제품, 의료기기, 운송, 통신 및 하이테크 및 장치 산업 분야 전반에 걸쳐 포춘 500대 기업 중 69개사와 세계 최고 수준의 엔지니어링 R&D 기업 53개사가 있다. 회사는 인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20년 12월 31일 기준 세계 각국에 17개의 설계 센터, 28개의 영업소 및 62개의 혁신 연구소에서 1만60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ltt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1280060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