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와 정승환의 컬래버 음원 ‘집에 같이 갈래’
서울--(뉴스와이어)--정승환 신곡 ‘집에 같이 갈래’가 7월 17일(토)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덴티스테와의 컬래버 곡인 집에 같이 갈래는 선선한 초여름 밤 사랑하는 사람과 보폭을 맞춰 걸으며 마음을 고백하는 곡이다. 떨리지만 애써 용기 내보는 마음이 담겨 있다. 정승환의 독보적인 감성에 산뜻함이 더해져 설렘을 증폭시킨다.
덴티스테는 구강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정승환과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을 선보이며 음원이 상위권 차트에 오르는 등 큰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사랑’을 주제로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가져다 주는 가치와 행복에 대해 이야기해온 덴티스테는 이번 곡을 통해 비록 용기가 부족해도 현재 처한 상황이 녹록치 않을지라도 꿋꿋하게 로맨스를 꿈꾸고 이루기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덴티스테는 정승환 신곡 집에 같이 갈래의 타임라인도 공개했다.
공개된 타임라인에 따르면 정승환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덴티스테 브랜디드 드라마 러브 리프레쉬 컬래버 M/V, 정승환 Full M/V, 스트리밍 이벤트, 인터뷰 영상, 릴스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덴티스테 치약 마케팅 담당자는 “집에 같이 갈래는 마치 ‘좋니, 좋아’ 처럼 Part.1과 2로 나눠 닮은 듯 다른 이야기를 숨겨 놓았다”며 “아티스트의 감성에 맞도록 편곡하고 어쿠스틱 버전과 풀밴드 버전으로 악기 구성을 차별화하는 등 안테나의 여러 아티스트들이 긴 시간에 걸쳐 섬세하게 완성한 곡인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