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모빌리티의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i.M이 20% 할인을 지원한다
서울--(뉴스와이어)--진모빌리티의 프리미엄 대형 승합택시 i.M(이하 아이엠택시)이 전용 앱 신규 및 기존 가입자 대상으로 7월 14일(수)부터 25일(일) 자정까지 이용 시 20% 할인을 지원한다.
이번 안심 이동 지원 이벤트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상황에서도 이동이 불가피한 이들에게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에는 전용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기간 내에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엠택시는 수도권 거리두기 4단계라는 엄중한 상황 속에서도 이동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철저한 방역 대책을 마련, 탑승객이 안심할 수 있는 내부 환경을 조성했다. 매일 1회 이상 전 차량을 방역 소독하고 차 내에 비말 차단막 및 손 소독제, 살균 기능을 갖춘 공기청정기 등을 갖췄으며 이용 승객이 하차한 후에는 자체 소독과 환기를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시작되며 외부 활동에 대한 고객들의 우려가 상당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동이 불가피한 많은 고객의 걱정을 덜기 위해 아이엠택시는 다양한 방역 대책을 준비했으며, 아이엠택시 이용 시 20% 할인 지원과 함께 클린 택시 아이엠으로 안심하고 일상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이엠택시 20% 할인 쿠폰은 앱을 통한 자동 결제 시에만 적용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자에게는 ‘HERE WE GO’ 5000원 이용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구체적인 이용 방법은 아이엠 앱 내 ‘고객 지원>자주 묻는 질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