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상현실이 열흘간 하우스게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하우스 VR’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이 10월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열흘간 ‘하우스게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코비하우스 VR은 가상의 VR 메타버스 공간에서 자유롭게 인테리어 작업을 진행하고, 이를 공유하는 무료 VR 인테리어 앱이다. 이용자들은 ‘VR 공방’에서 벽을 그리거나 공간을 만들어서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코비하우스 VR이 제공하는 12만여개의 전국 ‘3D VR 아파트 평형’을 메타버스 환경에서 실감나게 구경하고, 직접 꾸며볼 수 있다.
이번 하우스게임은 최근 세계적인 인기를 끄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명장면을 코비하우스 VR 내 VR 공방을 통해 재현하는 이벤트다.
드라마의 장면뿐 아니라, 자신이 상상한 새로운 게임의 장면을 꾸며 올려도 이벤트 참여를 할 수 있다.
코비하우스 VR 측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VR 공방 아이템들을 업데이트했으며, 참여작 가운데 우수 작품 30점을 선정해 오징어 짬뽕 1박스씩을 제공하는 등의 경품도 준비했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코비하우스 VR 앱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비하우스 VR 마케팅 담당자는 “오징어 게임이 선풍적 인기를 끌면서 최근 코비하우스 VR에서도 오징어 게임의 세계를 만들어보고자 하는 회원 분들이 많았다”며 “코비하우스 VR의 자유도 높고 강력한 VR 인테리어 기능을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