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행사 포스터
안성--(뉴스와이어)--창성트레이딩(박용희 대표)은 11월 10일 알리익스프레스와 제휴를 통해 광군절 스페셜 링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스페셜 링크로 고객은 간단하게 할인을 적용받고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광군절은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며, 당일 날짜인 11월 11일 때문에 ‘싱글데이’와 ‘쌍십일절’이라고도 불린다. 알리바바 그룹이 마케팅에 활용한 뒤 최대 쇼핑 행사로 자리 잡았다.
이번 알리익스프레스의 11월 11일 광군절 행사(글로벌 쇼핑 페스티벌)는 11월 11일 오후 5시부터 11월 13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 할인 코드, 셀러 할인 코드,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 존재해 적용이 조금 복잡한 편이고, 구매 쿠폰 적용에 따른 가격 차가 심해 다양한 정보 채널로 정보를 확인하고 쇼핑을 진행해야 한다.
11월 11일 광군절 행사는 연중 최대 할인율인 70%까지 받을 수 있어 해외 직구 쇼핑족에겐 원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로, 국내 카드사들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카드사별 할인율도 확인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알리익스프레스는 금액별 할인도 받을 수 있으며, 이때 할인 코드에 따라 수량이 제한되므로 미리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의 구성해 두는 것이 좋다.
또 상품 코드에 따라 5일 배송이 적용돼 할인과 빠른 배송을 함께 누릴 수 있다. 해외 직구 시 오랫동안 제품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참아왔던 고객에겐 5일 배송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다.
창성트레이딩은 전자 상거래 및 마케팅 회사로 해외 여러 쇼핑몰과 제휴해 국내 해외 직구족에게 다양한 정보화 쇼핑 채널을 제휴, 제공하고 있다.
이번 11월 11일 광군절 행사의 제휴 혜택은 스페셜 링크를 통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창성트레이딩
창성트레이딩은 전자 상거래 제휴 및 마케팅 회사로 해외 여러 쇼핑몰과 제휴를 통해 소형 가전, 생활용품, 각종 휴대전화 소품 및 인테리어 제품을 국내 해외 직구족에게 쇼핑 채널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