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상류층 데이팅 웹사이트 시킹(Seeking)이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성공을 꿈꾸며 진실하고 진정성 있는 관계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엘리트 데이팅 사이트로 출발한 시킹은 ‘슈가 데이팅(sugar dating)’이라는 문구가 거래를 연상시키는 다소 부정적인 의미를 떠올리게 하는 탓에 수년 동안 정체성을 온전히 표현하지 못했다. 이번 브랜드 쇄신을 통해 시킹은 ‘슈가’라는 표현을 삭제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데이트를 하고 관계를 맺으려는 데 뜻을 같이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최대 플랫폼으로 재출범하게 된다.
대부분 변화와 마찬가지로 시킹의 브랜드 쇄신도 위에서부터 시작한다. 시킹의 진화는 브랜든 웨이드(Brandon Wade)의 개인적 여정을 반영하고 있다. 세번의 결혼 실패 후 두 번 다시 결혼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웨이드 CEO는 자신의 사이트에서 소울메이트를 만났다. 그리고 이제 전 세계 시킹 사용자 3600만여 명이 여행과 모험, 최고의 경험, 나아가 사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원하는 상대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할 준비가 됐다고 자신하고 있다. 실제로 그는 자신이 찾아낸 짝에게 굳은 믿음을 가지고 있다. 그는 올봄 다시 웨딩 마치를 올리고 법적으로 이혼할 권리를 포기할 예정이다.
웨이드 CEO는 “2006년 시킹을 출범했을 때는 자유 분방한 연애를 누렸다”며 “나는 오만했고 공개적으로 일부일처제를 거부했지만 소울메이트인 다나를 만난 후 모든 것이 달라졌다”고 말했다. 그는 “시킹의 진화는 나의 개인적 영향을 반영하고 있다”며 “세계 최대의 슈가 데이팅 사이트였던 시킹은 이제 자신만의 조건에 따라 좋은 사람을 찾고 정직하게 관계를 쌓을 수 있는 플랫폼으로 변모한다”고 강조했다.
시킹이 성장을 거듭함에 따라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 노력과 온·오프라인 커뮤니티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헌신도 함께 자라났다. 시킹은 유어세이프(UrSafe), 프리덤라이트(FreedomLight) 및 유사 단체와 제휴해 사용자들이 안전한 데이트를 즐기도록 돕고 성매매를 방지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 배경 확인, 정보 보호를 위한 2단계 인증, 24시간 전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안팀은 모든 프로필에 대한 첨단 보호와 보안 모니터링 외에도 인공지능(AI)과 인간참여형 기술을 모두 활용한다. 매일 250만 개 이상의 콘텐츠를 감독하고 있는 시킹은 시장에서 가장 정교한 데이트 봇 감지 기능을 제공한다.
시킹은 이러한 노력 외에도 사용자가 존중을 기반으로 상대를 대하고 행동하며 데이트하는 방법을 숙지할 수 있도록 3대 콘텐츠 이니셔티브를 개시해 교육을 강화한다. 이 전략에는 ‘모던 파트너 시리즈(Modern Partner Series)’와 안전한 데이트 블로그, 틱톡·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소셜 플랫폼 개발이 포함돼 있다.
시킹닷컴(Seeking.com) 개요
전 세계 회원 수가 3600만 명을 넘는 시킹닷컴(Seeking.com)은 미혼자가 자신의 조건에 맞춰 데이트를 하고 파트너를 찾을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더 고양된 데이트 경험을 위해 진솔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장려한다. 시킹은 매력적이고 성공적인 사람들이 열린 마음으로 진정한 관계를 맺음으로써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장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21400526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