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에듀가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독해’ 완간과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낭독 대회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 브랜드 이지스에듀가 자사의 도서 시리즈인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독해’ 시리즈의 완간과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낭독 대회’를 진행한다.
세계 책의 날은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에서 책을 사는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던 ‘세인트 조지의 날’과 1616년 4월 23일 셰익스피어가 세상을 떠난 역사적 사실에서 유래해 1995년 유네스코 총회에서 전 세계인의 독서 증진을 위해 제정됐다.
‘바쁜 초등학생을 위한 빠른 독해’(이하 바빠 독해)는 분당 영재사랑 교육연구소 호사라 박사가 집필했으며 초등학생 제자들이 직접 글감을 읽고 문제를 풀어 제시한 의견을 분석하고 읽고 싶어하는 글감을 선정해 이를 반영했다.
이번 이벤트는 ‘바빠 독해’ 1~6단계의 지문 중 일부를 발췌해 다양한 글감을 소리내어 읽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영상을 올리고, 이지스에듀에 전달하면 세계 책의 날 기념 영상으로 제작될 예정으로 4월 2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스에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이지스에듀의 마케팅 담당자 한송이 주임은 “친구들이 직접 선택한 재밌는 글감을 소리 내어 읽으며 독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스퍼블리싱 개요
이지스퍼블리싱은 ‘사람을 구체적으로 도와주는 책을 만드는 곳’이란 슬로건으로 국내 IT 베스트셀러인 ‘Do it! 시리즈’와 ‘된다! 시리즈’를 출간하는 곳이다. 초·중등 교재 전문 브랜드인 이지스에듀의 ‘바빠 시리즈’로도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