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W 뮤직 플레이스 메인룸
MEW AI 피아노 AI 합주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이모션웨이브(대표 장순철)는 에듀테크 기술이 융합된 음악 교육 공간 ‘MEW 뮤직 플레이스’를 론칭하고 프랜차이즈 사업자 모집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MEW 뮤직 플레이스는 이모션웨이브의 인공지능(AI) 음악 교육 플랫폼 ‘MEW’의 오프라인 사업 모델이다.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해 AI 악기, 메타버스 등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활용한 교육을 진행하고 공연 및 연주까지 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 사업 브랜드다.
MEW 뮤직 플레이스는 △AI 음악 교육 플랫폼을 통한 자율적 음악 학습 △MEW AI 피아노 및 AI 악기를 활용한 연주 및 학습 경험 △실시간 언택트로 진행하는 국내외 프리미엄 교수진의 음악 수업 △메타버스를 통한 온·오프라인 연동 실감형 공연 및 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MEW만의 쾌적한 브랜드 인테리어와 편의 시설을 통해서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모션웨이브는 창업자가 음악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아도 MEW 뮤직 플레이스를 쉽게 운영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프랜차이즈 론칭 초기 인테리어 및 운영 방법에 대한 사전 교육부터 △1대1 가맹점주 운영 지원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지속 가능한 매출 및 운영 솔루션 △매장별 시설 운영 및 기기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해 누구든 창업자가 될 수 있다고 소개하고 있다.
이모션웨이브 조승현 실장은 “MEW 뮤직 플레이스는 에듀테크 기술을 집약한 프리미엄 음악 공간 프랜차이즈로, 기존 연습실·학원 등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음악 콘텐츠와 교육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며 “음악에 관심이 있거나, 혹은 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에게 성공적 사업 모델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EW 뮤직 플레이스의 예비 창업자를 위한 프로그램 안내 및 프랜차이즈 진행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모션웨이브 개요
이모션웨이브는 인공지능(AI) 음악 로봇 기술 보유 기업으로 AI 음악 서비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