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박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빅츄’ 등 인기 품목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펫박스가 7월 27일 오후 5시부터 4일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쇼핑라이브에서 선보일 품목은 △빅츄 국산 대용량 져키 △가성비 좋은 배변패드 400매 △빅츄 조인트 츄르 △펫바디랩 담요베개 △펫바디랩 타올 등으로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무료 배송이며, 24시까지 주문 시 새벽 배송이 가능하다. 또 △스토어찜 5% 할인 쿠폰 및 10% 추가 중복 쿠폰 지급 △최대 7% 적립금 지급 △이벤트 퀴즈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펫박스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브 커머스는 소비자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제품 피드백을 받아 생생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준비했다”며 “이번 방송이 더 많은 펫팸 고객에게 합리적 가격에 제품 경험을 소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펫박스의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펫탭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소식 사전 알림을 통해 추가 혜택도 받을수 있다.
펫박스 개요
펫박스는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용품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 반려동물 버티컬 커머스 영역의 선두 주자다. 최근 가수 이효리와 함께하는 ‘스트롱독 제주도’ 기부 봉사활동 및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와 컬래버 등 중·대형견을 위한 1등 쇼핑몰로 반려동물 업계에서 고객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