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APT, 새로운 FPGA 전력 전달 솔루션 발표

자일링스 울트라스케일플러스 FPGA 및 어댑티브 SoC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부문에 최적화된 커스텀 솔루션

2022-08-09 23:10 출처: AnDAPT Holdings Ltd

더블린--(뉴스와이어)--고집적화된 프로그래머블 전력관리IC(PMIC) 제품을 공급하는 AnDAPT가 AMD와 자일링스(Xilinx)의 일반 FPGA 제품군에 사용할 수 있는 전력 제품을 출시했다. 자일링스가 새로운 전력 제품의 디자인을 검토하고 승인했다.

AnDAPT의 커스텀 전력 솔루션은 자일링스의 징크 울트라스케일플러스(Zynq UltraScale+) 및 아틱스 울트라스케일플러스(Artix UltraScale+) FPGA, 어댑티브 SoC(Adaptive SoC) 제품군에 속하는 비용 최적화 및 고성능 이용 사례의 SKU를 담당한다.

AnDAPT의 커스텀 전력 솔루션은 실리콘 칩 하나만 있으면 다른 솔루션 특성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전력 솔루션과 차별화된다. 고객은 이를 통해 이용 편의성, 유연성, 비용 효율성, 성능 개선 및 재고 간소화를 누릴 수 있다.

빌 매클린(Bill McLean) AnDAPT 최고경영자는 “AnDAPT는 시장 전반의 시스템 배치에 가장 중요한 FPGA를 통해 기기를 지원하고 간소화해 혁신을 뒷받침하고 제품 개발 속도를 앞당긴다”며 “자일링스의 승인을 받은 AnDAPT 전력 솔루션의 디자인은 세계 전력 반도체 업계의 리더 지위를 확고히 하려는 AnDAPT에 일대 진전”이라고 말했다.

마누엘 엄(Manuel Uhm) AMD 어댑티브임베디드 컴퓨팅그룹 제품마케팅 총괄은 “AMD의 FPGA와 어댑티브 SoC는 통합 과정에서 높은 수준의 상세 설계에 필요한 전력 관리 특성을 발전시켜 왔다”며 “전력 배열 및 전력 관리를 간소화하는 AMD의 생태계에 편입한 AnDAPT의 상용 제품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용자들은 자일링스의 전력 전달 솔루션 웹페이지나 AnDAPT의 PMIC 솔루션 웹페이지에서 하드웨어가 검증된 AnDAPT의 디자인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한 AnDAPT의 특허 소프트웨어 WebAmP R.D.를 통해 시스템 요구 사항에 따른 최소 레일, 전체 전력 관리, 기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AnDAPT의 전력 디자인은 자일링스의 전압, 전류, 리플, 과도 전류·전압, 배열 사양의 충족 여부에 초점을 맞춰 구축·시험 과정을 거쳤다. AnDAPT에 문의하면 커스텀 디자인 프로세스를 강화하기 위한 연구소 데이터, 솔루션 영역, 자재 명세서(BoM), 데이터시트, 디자인 파일을 확인할 수 있다.

AnDAPT는 8월 말 자일링스 킨텍스(Kintex) 및 버텍스 울트라스케일플러스(Virtex UltraScale+) FPGA 제품군에 사용할 수 있는 전력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AnDAPT의 새로운 전력 관리 솔루션들은 AnDAPT가 2022년 2월 초 가입한 자일링스 파트너 프로그램(Xilinx Partner Program)의 결과물이다.

AnDAPT 전력 관리 솔루션 개요

AnDAPT는 5mmx5mm AmP PMIC를 활용해 업계 최고의 고집적화 시스템 전력 솔루션을 제공한다. AnDAPT의 각 PMIC는 1·2단계 DrMOS 컨트롤러(최대 70A), 멀티플 벅 컨버터(10A/6A), 고전류 LDO(최대 2A) 및 로드 스위치(LDSW), 범용 LDO 4개(200mA)를 통합하고 있으며 결함 예방 및 배열 등의 전력 관리 기능도 갖추고 있다.

AnDAPT 개요

전력 반도체를 설계하는 비공개 기업 AnDAPT 홀딩스(AnDAPT Holdings Ltd)는 프로그래머블 전력 관리 솔루션을 설계·제조·판매하는 기업이다. 2014년 설립된 AnDAPT는 아일랜드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인텔(Intel), 시스코(Cisco), 애틀랜틱 브릿지(Atlantic Bridge), 뱅가드(Vanguard)의 지원을 받아 어댑티브 아날로그 기술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 왔다. 웹사이트(AnDAPT.com)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AnDAPT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