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코닥 포토프린터 북캉스 이벤트 ‘찰(칵!)-나의 순간’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코닥 포토프린터와 함께하는 ‘찰(칵!)-나의 순간’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스24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예스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북캉스에 꼭 챙겨야 할 찰-나의 필템!’, ‘북캉스를 떠나고 싶은 찰-나의 여행!’, ‘북캉스에서 만난 찰-나의 구절!’ 총 세 가지 행사로 구성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한다.
북캉스에 꼭 챙겨야 할 찰-나의 필템! 이벤트는 간단한 퍼즐 게임으로 재미와 경품을 모두 제공한다. 제한된 시간 안에 북캉스 필수 아이템 3종 사진의 퍼즐을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일 470명에게 ‘코닥 포토프린터 7% 할인 쿠폰’ 또는 ‘YES상품권 500원’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이벤트 북캉스를 떠나고 싶은 찰-나의 여행!에서는 여행과 관련된 책을 고르고, 여행지에서 하고 싶은 일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코닥 미니샷3 레트로 카메라(3명) △코닥 포토프린터 3만원 할인 쿠폰(30명) △YES상품권 1000원(100명)을 선물한다.
그 밖의 행사로는 소셜 미디어에서 참여할 수 있는 북캉스에서 만난 찰-나의 구절!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유하고 싶은 책 구절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뒤 해당 게시물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코닥 미니3 휴대용 포토프린터(2명) △코닥 전용 3인치 카트리지 60매(15명) △YES상품권 1000원·예스굿즈 선풍기(10명)로 구성했다.
예스24 마케팅팀 송다슬 마케터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독서와 사진을 통해 여행의 설렘을 더해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코닥 포토프린터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무더운 여름 고객들에게 작은 휴식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YES24 개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출발해 시장을 선도해온 YES24는 사업 초기부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으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1위 인터넷 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