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호텔 검색 및 예약 플랫폼 ‘스테이피아’가 봄맞이 해외 인기 여행지 호텔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 뉴욕, 후쿠오카, 칸쿤을 비롯한 총 10개의 인기 봄 여행지 호텔을 기간 한정 특별 가격으로 제공하며, 특별 할인이 적용된 스테이피아 회원가에 결제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서울--(뉴스와이어)--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호텔 검색 및 예약 플랫폼 ‘스테이피아’가 3월 22일부터 봄맞이 해외 인기 여행지 호텔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2일부터 4월 27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파리, 뉴욕, 후쿠오카, 칸쿤을 비롯한 총 10개의 인기 봄 여행지 호텔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는 이미 특별 할인이 적용된 스테이피아 회원가에 결제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혜택의 폭이 더 커졌다.
스테이피아는 국내 인공지능(AI) 운영 엔진 개발사인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신개념 여행 플랫폼이다. △트립닷컴 △아고다 △호텔패스 등 국내외 주요 호텔 예약 사이트의 실시간 최저가를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고, 여기에 AI 자동 운영으로 중간 마진을 대폭 줄인 스테이피아 회원 전용가 옵션을 추가해서 소비자들이 더 저렴하게 좋은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오지영 스테이피아 PO(프로덕트 총괄)는 “코로나로 위축됐던 여행 심리가 회복되면서 가까운 동남아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등 더 먼 지역으로 패키지가 아닌 자유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며 “국내 여행 플랫폼 가운데 단연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테이피아로 더 많은 분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호텔을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테이피아는 국내 온라인 여행업체(OTA) 가운데 해외 호텔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은 아웃바운드 플랫폼으로 알려진다. 게다가 구글 호텔 입점을 통해 국내 브랜드이지만 매출의 90% 이상이 북미·유럽 등 해외 100개국에서 발생하고 있다.
글로벌 B2B 호텔 공급사 고글로벌 트래블 이성윤 한국 지사장은 “국내 여행업계는 기술적으로 해외 플랫폼들과 차이가 커서 국내 브랜드들이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하지만 스테이피아는 국내 대표 AI 업체인 마이셀럽스의 기술력으로 처음부터 글로벌 플랫폼으로 성장해 왔고, 아웃바운드 자유 여행 수요를 빠르게 흡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테이피아는 이번 봄맞이 해외 인기 여행지 호텔 추가 할인 이벤트를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등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스테이피아 소개
스테이피아는 ‘마이버킷리스트’로 국내 온라인 여행업체(OTA) 최단기(출시 후 50일)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던 인공지능(AI) 애플리케이션 기업 마이셀럽스가 2021년에 새롭게 출시한 글로벌 OTA다. AI 운영 엔진으로 전 세계 316만개 호텔의 최저가를 실시간 업데이트하고, 추가로 회원 전용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며 경쟁력 높은 호텔 가격을 만들어냈다. 2022년에는 자체 기술로 구글 커넥티비티 파트너로 선정되며 미국·영국·프랑스 등 전 세계 호텔 2만개 이상을 대거 구글에 입점했다.
마이셀럽스 소개
마이셀럽스는 인공지능(AI) 기술로 기존 온라인 서비스를 차세대 플랫폼으로 혁신하는 AI 애플리케이션 그룹(AI Application Group)이다. 카카오페이지, 부킹닷컴, 세포라 등 국내외 30여 개업계 리더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뷰티, 여행 등 여러 분야에서 상업적으로 운영되는 웹사이트, 모바일 앱, 부가 기능을 다수 개발한 바 있다. 2021년 1월에 아마존 웹 서비스(AWS) 어드밴스드 기술 파트너 및 ISV Accelerate 프로그램에 선정되며 AI 분야 기술력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