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필드, 미시간--(뉴스와이어)--지능형 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의 중부하 4단 전기차(Electrified Vehicle, EV) 변속기가 4월 29일 시상식에서 2024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파일럿 이노베이션 투 워치(2024 Automotive News PACEpilot Innovation to Watch)로 선정됐다. 이 상은 자동차 및 미래 모빌리티 분야에서 파일럿 기간 이후(post-pilot), 상용화 이전의 혁신을 인정한 것이다.
이튼의 EV 변속기는 전기 상용차의 경사면과 가속에서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경쟁 기술에 비해 더 유연한 기어비를 제공한다. 중부하 작업용 소형 4단 변속기는 시스템 효율성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어 차량 주행 거리와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
이튼의 모빌러티 그룹(Mobility Group)의 글로벌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인 스콧 아담스는 “우리는 페이스파일럿(PACEpilot) 심사위원단에 의해 이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우리의 중부하 EV 변속기는 전기 상용차의 성능을 개선하고자 하는 전 세계 제조업체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혁신”이라고 말했다.
오토모티브 뉴스(Automotive News)가 제4회 연례 페이스파일럿을 진행했다. 이 대회는 자동차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제품, 소프트웨어/IT 시스템 또는 프로세스와 아이디어 인큐베이터를 발명한 공급업체와 스타트업에게 열려 있었다.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파일럿 프로그램은 글로벌 신흥 혁신가를 차별화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튼은 포괄적인 서면 신청서와 가상 선전 세션(pitch session)을 포함한 독립적인 심사위원단에 의한 광범위한 검토를 거쳐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파일럿의 인정을 받았다.
이튼의 중부하 4단 전기차 변속기는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ACT 엑스포(ACT Expo)에 전시될 예정이며, 이튼은 웨스트 홀의 2656번 부스에 위치할 예정이다.
오토모티브 뉴스 페이스파일럿 프로그램에 대한 모든 상세내용을 알려면 www.autonews.com/pace 을 방문하면 된다.
이튼은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해 환경을 보호하고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는 지능형 전력 관리 회사이다. 이튼은 데이터 센터, 유틸리티, 산업, 상업, 기계 건물, 주거, 항공 우주 및 모빌리티 시장을 위한 제품을 만든다. 이튼은 비즈니스를 올바로 수행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운영하며, 현재와 미래의 고객이 전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약속에 따라 움직인다. 전동화 및 디지털화의 글로벌 성장 추세를 활용하여 우리는 지구의 재생 가능 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하고, 세계에서 가장 시급한 전력 관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현재의 사람들과 미래 세대들을 위한 더 지속 가능한 사회를 구축하고 있다.
이튼은 1911년에 설립되었고 100년 이상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이튼은 2023년에 232억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160개국 이상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eaton.com 또는 LinkedIn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6431002/en/